You are currently viewing 가구 구입할인과 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카드

가구 구입할인과 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카드

까사미아가구 할인,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카드

주부라면 가정의 집꾸미기와 생활요금 할인에 관심이 없을 수가 없다.
삼성카드가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 할인을 제공하고 라이트 할부, 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선보였다.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혜택

가구을 구입할때 할인을 받 을수있는 신용카드는 그렇게 많지가 않다.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는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Guud.com)에서 사용하면 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이용 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월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카드로 구매시 할부조건으로 결재가 가능하다.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24·36개월 라이트 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 할부 이용금액은 24개월 이용 시 24만원, 36개월 이용 시 36만원이며 할부 수수료는 연 6.5%다. 또한 까사미아 라이트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1만1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 납부 최대 10% 할인과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 전문점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 결제 1% 할인과 해외 1.5%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장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권 월 2장, 신세계백화점 이용 금액 1000원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