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구입할인과 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카드

까사미아가구 할인,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카드

주부라면 가정의 집꾸미기와 생활요금 할인에 관심이 없을 수가 없다.
삼성카드가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 할인을 제공하고 라이트 할부, 생활요금 자동 납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선보였다.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혜택

가구을 구입할때 할인을 받 을수있는 신용카드는 그렇게 많지가 않다.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는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Guud.com)에서 사용하면 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이용 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월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카드로 구매시 할부조건으로 결재가 가능하다.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24·36개월 라이트 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 할부 이용금액은 24개월 이용 시 24만원, 36개월 이용 시 36만원이며 할부 수수료는 연 6.5%다. 또한 까사미아 라이트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1만1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 납부 최대 10% 할인과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 전문점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 결제 1% 할인과 해외 1.5%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장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권 월 2장, 신세계백화점 이용 금액 1000원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