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비대면 주택담보대출,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비대면 주택담보대출,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은행 거래가 없어도 영업점 방문 없이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주택담보대출은 워낙 대출 금액이 크다 보니 은행을 방문해 상담을 받은 후 신중하게 따져보고 대출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 비대면으로 주택담보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하지만 알고 보면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비대면 주택담보대출도 크게 다를 것은 없다. 무엇보다 대부분의 은행은 비대면 상품에 대해선 추가로 우대금리를 적용해주고 있다. 요즘처럼 시중금리가 오르면서 은행들이 덩달아 대출 상품의 금리를 올리고 있는 상황에선 보다 편리하고, 보다 싼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은행 거래가 없어도 3분만에 대출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한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하나원큐 아파트론’ 하나은행 상품 알아보기

복잡한 규제 등으로 어렵게 느껴지는 주택담보대출을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하나원큐’를 통해 정확한 대출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본인 뿐만 아니라 세대원 전원이 필수적으로 은행을 방문해야 했으나, 하나원큐 아파트론은 대출 신청부터 서류 작성까지 모바일 프로세스로 이뤄져 진정한 蕪방문 無서류 프로세스를 완성하였다.

주택구입자금부터 대환대출 자금까지 모든 용도의 대출 취급이 가능하며, 최대한도 5억원, 최저 연 2.808%(2021.4.8 기준)로 대출 심사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최근 금리 확인

자동화된 심사를 통해 신속, 정확한 원스탑 프로세스를 구현하였다고 볼 수있다.

하나원큐 아파트론 대상
스크래핑에 의한 소득 및 재직 증빙이 일치하며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손님

하나원큐 아파트론한도
가용담보가액 범위내 최대 5억원 이내(단, 최저 1천만원 이상, 십만원 단위로 신청)

대출기간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35년 중 택일

담보
아파트(MCI)

상환방식
전액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이용시간
한도 및 금리조회 / 대출신청 : 08:00~22:00
모바일 서류작성 : 24시간 가능
단, 일자변경시간(00:00~00:30)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없음(필요시 추가 제출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예 : 취업, 승진, 재산증가, 개인신용평점 상승) 증빙자료를 첨부한 금리인하신청서를 은행에 제출하여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